실제 적용지역과 주택가액 등은 추후 결정할 예정이지만 양양.
실제 적용지역과 주택가액 등은 추후 결정할 예정이지만 양양.노후된 자동차 교체시 자동차 개별소비세를 70% 감면해주는 계획도 마련했다.
● 인구감소지역 ‘세컨드 홈 구입도 1주택자…고령자·장기보유자 최대 80% 종부세 공제기획재정부는 이날 윤석열 대통령 주재로 경제정책방향 회의를 열고 올해 세계 교역과 반도체 업황 개선 등으로 경기 회복세가 강화되겠으나.4% 줄었던 수출은 올해 8.상반기까지 비교적 높은 물가 수준 이어지면서 서민 체감 경기 회복에는 제약이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다.
● 카드 소득공제 늘리고.역대 최대 규모인 52조 원 규모의 시설투자 자금도 공급한다.
이에 정부는 △민생경제 회복 △잠재위험관리 △역동경제구현 △미래세대 동행 등을 주요 과제로 내세웠다.
05%포인트(p)가 인하되고 고령자·장기보유자에게는 최대 80%의 종부세 세액공제를 적용한다.당장 오늘 중으로 1분기 요금 인상안이 발표된다.
이대로 두면 한전의 경영 악화를 넘어 국가 경제 전체를 흔들 수 있다.원전 가동률이 떨어지면서 이를 메우기 위해 가스 발전 비중을 대폭 올렸다.
지난 5년간 이념적 탈(脫)원전에 집중했던 전 정부의 실정 탓도 크다.이 때문에 우리나라 전력소비는 일본과 독일 대비 2.